인기 기자
레고그룹, '#BuildToGive'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2018-11-28 14:36:47 2018-11-28 14:36:51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레고그룹(LEGO Group)'#BuildToGiv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레고코리아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한국 포함 세계 19개국 다양한 자선단체들과 협력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50여만명의 아이들이 레고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특히 #BuildToGive라는 특별한 SNS 해시태그를 활용해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나 어른 모두 나눔의 기쁨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는 1223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 꾸며진 레고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설치된 체험존에서 레고 작품을 만들고 현장에 전시하거나 집에서 직접 만든 작품을 #BuildToGive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레고라이프 앱으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작품 1개당 레고 한 세트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다운복지관 등 국내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놀이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캐서린 커크 머프(Kathrine Kirk Muff) 레고그룹 사회공헌 총괄 부사장은 "12월은 기쁨과 설렘으로 가득한 시기지만 안타깝게도 많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 소외된 채 놀이의 즐거움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고 있다" "기발하고 창의력 돋보이는 다양한 작품들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더 밝고 행복한 연말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