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레고코리아, 스타필드 고양서 '크리스마스 빌리지' 오픈
2018-11-12 17:44:12 2018-11-12 17:44:2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스타필드 고양 1층 중앙 아트리움에 레고로 만들어진 산타 마을을 테마로 각종 전시물과 이벤트로 다채롭게 구성된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레고코리아에 따르면 행사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높이 6미터에 달하는 대형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산타, 루돌프, 눈사람 등 수백만 개의 레고 브릭으로 제작된 크리스마스 대표 상징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내부는 제품 체험존, 전시존, 이벤트존, 팝업스토어 등 아이들과 방문객 모두를 위한 즐길거리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전시물과 동일한 크기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물을 방문객이 직접 레고 브릭으로 만들고 함께 꾸밀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마련돼 있다. 오는 25일에는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를 초청해 팬미팅을 갖는다.
 
행사장 내 레고 팝업스토어에서는 레고의 다양한 인기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사음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스타필드와 레고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내년 1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만 진행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스타필드 고양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즐거운 레고 경험과 연말의 설렘도 미리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도 레고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레고코리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