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하차, 더보이즈 주연·에버글로우 시현과 ‘더쇼’ 작별
입력 : 2021-02-02 13:26:00 수정 : 2021-02-02 13:26: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BS MTV ‘더쇼에서 주연, 시현, 김민규가 하차를 하다.
 
더쇼측은 2“2일 방송되는 더쇼에서 약 1년간 MC로 활약한 더 보이즈 주연, 에버글로우 시현, 김민규가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한다고 하차 소식을 전했다.
 
세 사람은 2020211더쇼’ MC로 낙점됐다. 1년간 MC로 활약한 주연, 시현, 김민규는 마지막 방송을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 등 하차를 앞두고 작별 준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연, 시현, 김민규가 하차하는 가운데 2일 방송되는 더쇼에는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글로벌 대세행보를 걷고 있는 CIX가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 곡 ‘Cinema’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Young’ 무대까지 최초공개 한다.
 
이어, 스타들의 리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영상더쇼 컨택에서는 CIX의 비주얼 막내 현석이 출연해 자신이 영화 주인공이 된다면로맨틱 코미디 남주 VS 느와르 액션 남주라는 행복한 선택지 앞에 놓인다. 드림캐쳐의 유현은무인도에서 멤버들과 다 같이 살기 VS 도시에서 혼자 살기라는 질문 앞에서 고민에 휩싸인다. , 골든차일드의 만능 엔터테이너 이장준이팀 내 근육 담당 VS 예능 담당중 자신의 포지션으로 선택한 것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성숙미로 돌아온 골든차일드, 유토피아를 꿈꾸는 여정을 그린 역대급 콘셉트를 선보일 드림캐쳐의 화려한 컴백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더쇼2일 저녁 6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민규 하차. 사진/SBS MTV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