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티포트 등 신제품 3종 출시
입력 : 2018-10-18 10:03:31 수정 : 2018-10-18 10:03:31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해피콜은 '티포트', '전기 그릴', '핸드 블렌더' 등 해피콜 아이디오 브랜드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피콜에 따르면 아이디오 '티포트'는 가열·달임·우림·삶음·잎차·분유와 같은 다양한 메뉴 기능을 갖췄다. 티포트의 작동 시간, 가열 온도 등이 자동으로 설정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부속품으로 제공되는 차 거름망, 중탕용 유리틀, 계란 삶기틀을 메뉴 기능과 함께 이용하면 차 끓이기, 분유 데우기, 이유식 중탕하기, 계란 삶기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2시간 동안 온도 유지가 가능한 보온 기능과 예약 기능이 있다. 열선이 보이지 않는 스테인리스 평면 바닥을 적용해 세척이 쉽고 위생적이며, 손잡이를 쉽게 잡을 수 있는 360도 회전 받침대를 갖췄다. 영국 스트릭스(Strix)사의 이상 가열 방지 장치, 자동 전원 차단 장치 등 온도 제어, 안전 장치가 있다.
 
해피콜 아이디오 '전기 그릴'은 분리형 불판으로 용도에 맞게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그릴팬이다. 불소수지 코팅으로 음식물이 쉽게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 간편하고, '이지 버튼'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온도 조절기의 분리가 가능하다. 간편한 다이얼 조작으로 조리 온도를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대용량 기름받이를 탑재했다.
 
'핸드 블렌더'는 누르는 강도에 따라 5단계까지 칼날의 회전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해 제품 사용 중 한 손으로 간편하게 작동 속도를 바꿀 수 있다. 티타늄 코팅의 4중 칼날로 일반 스테인리스 칼날보다 더 오래 사용 가능하며, 구성품으로 500ml 초퍼·거품기·600ml 비커·푸드 매셔를 제공한다.
 
'아이디오'는 해피콜이 지난해 말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실속 있는 주방의 모든 것'을 추구한다고 해피콜 측은 설명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우찬

중소벤처기업부, 중기 가전 등을 취재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