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윈하이텍, '건설 신기술의 날' 국토교통부 표창
2018-04-26 14:38:23 2018-04-26 14:38:23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윈하이텍(192390)이 '제16회 건설 신기술의 날 기념식'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제16회 '건설 신기술의 날'기념식은 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가주최하고, 국토교통부 및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우수한 건설 신기술을 개발해 건설산업발전에 기여한 유관기관과 기업, 유공자들을 발굴 및 포상하고, 건설 신기술의 활용 촉진과 건설 신기술 개발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매년 열린다.
 
건설신기술은 진보성과 독창성, 경제성, 현장적용성 등에 있어서 건설업계를 선도할만한 최고의 기술로 전문기관에 의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지정되는 만큼 기술력이 검증됐다는 설명이다.
 
윈하이텍은 데크플레이트와 중공재를 최초로 결합한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선도업체 대열에 올라섰으며, 또 최근 개발된 신제품 노바데크(NOVA DECK)도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인증 받아 공공조달시장에 진출했다.
 
변천섭 윈하이텍 대표는 "건설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우수 신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업계에서 가치창조적인 기술혁신 1위 기업으로서 건설산업발전에 기여하겠다"며 "종합건설면허취득으로 공사중인 안성물류센터와 기획·설계중인 도봉동 개발사업을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아 '종합디벨로퍼'로도 약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천섭 윈하이텍 대표가 건설신기술의 날 기념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윈하이텍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