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JT저축은행, '대국민 아동학대방지' 캠페인
2021-10-05 17:13:18 2021-10-05 17:13:18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JT저축은행은 성남시 아동청소년 그룹홈연합회와 '대국민 아동학대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 학대에 대한 경각심 제고하고 아동 범죄 감소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JT저축은행 공식 블로그에서 오는 11월30일까지 아동학대 방지를 위한 후원금 적립 퀴즈 콘텐츠에 공감을 누르거나, 정답을 댓글로 작성 후 본인 SNS 플랫폼에 공유 및 인증하면 된다. 
 
JT저축은행은 이벤트 참여자 댓글과 공감수에 따라 후원금을 적립해 아동청소년 그룹홈연합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JT저축은행을 방문한 고객이 예적금 통장 신규 개설 시 늘어난 신규 계좌 수만큼 후원금을 추가 적립해 기부할 방침이다. JT저축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이벤트 참여율이 높아질 수록 아동학대방지를 위한 기부금 후원 규모도 함께 늘어난다"고 설명했다.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4,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 "미래 주역인 아동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아동학대 방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높여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저축은행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다하겠다"고 말했다.
 
JT저축은행이 업계 최초로 대국민 아동학대방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JT저축은행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