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기아차, 초보운전자 대상 주차 강습 프로그램 진행
2015-10-05 16:23:49 2015-10-05 16:23:49
기아자동차가 주차 시 어려움을 겪는 초보운전자를 위한 주차 강습 프로그램 '제2회 드라이빙 클래스: 두근두근 파킹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드라이빙 클래스는 기아차(000270) 멤버십 브랜드 '기아 레드 멤버스'가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5월 수도권 고객 대상 행사가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최초 실시된 데 이어 다음달 7일 부산 벡스코에서 2회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 드라이버와 함께 전면주차, 후면주차, 평행주차 등 다양한 주차 상황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이 진행되며, 오전조와 오후조 각 20명씩 총 2차수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1회차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개인별 실습시간을 확대했으며 사전 추첨행사를 통해 선발된 2명의 참가자들의 경우 권봄이 레이서의 1:1 실습 강의를 받을 예정이다.
 
기아차는 교육 중 진행될 퀴즈, 실습, 이벤트 결과에 따라 세차용품, 운전 관련 안전용품, 드라이빙 슈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드라이빙 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레드멤버스 고객들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기아 레드 멤버스 홈페이지(red.kia.com)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아자동차는 주차 시 어려움을 겪는 초보운전자를 위한 주차 강습 프로그램인 '제2회 드라이빙 클래스: 두근두근 파킹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 기아차
 
강진웅 기자 multimovie7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