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양지윤기자]
팅크웨어(084730)는 설날을 맞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상은 아이나비 전자지도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남해고속도로 8차선 확장구간를 비롯해 27번 국도 순창~운암간 전구간 개통, 전남 삼향~청호간 4차선 개통 등 전국 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았다고 팅크웨어측은 설명했다.
또 신분당선 연장구간, 신규 골프장, 경인아라뱃길의 내부도로 및 배경 정보 등 주변지역의 상세 지도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3D는 현대백화점 대구점과 서울 디지털 산업단지 등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서비스에 추가했다.
아울러 설원 속 스키여행,따뜻한 온천여행 등의 정보가 있는 '테마관광'과 삼청동카페골목, 대학로연극거리에 대한 정보를 다룬 '테마존' 등 기존 데이터들도 추가 업데이트를 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는 고속도로,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며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아이나비와 함께 빠르고 안전한 귀경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