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신證, 한달간 하반기 증시전망 사이버포럼 개최
하반기 증시전망 제공..업종·기업분석
2011-06-28 11:06:42 2011-06-28 11:06:55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신증권(003540)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4주동안 올해 하반기 증시를 전망하는 '제6회 대신 인베스트먼트 사이버포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신 사이버포럼은 '오프라인' 리서치포럼을 고객이 원할때 언제든지 볼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와 다양한 리서치자료와 애널리스트들의 설명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사이버 리서치포럼은 "새로운 도전, New Challenge!"라는 주제로 '2011년 하반기 주식과 경제전망, 산업·주도주 분석'등 총 28개 섹터에서 심도 있는 자료를 제공하고 유럽금융위기, 중국 인플레이션, 미국 양적완화 종료 등속에서의 국내 대표기업들의 글로벌 성장 전략을 점검한다.
 
또 등락을 거듭하고 있는 국내 지수가 새로운 지수로 도약할 수 있을지도 살펴본다.
 
포럼은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섹터별 분석자료를 애널리스트가 직접 설명하는 동영상으로 제공한후, 오프라인 투자 포럼을 요청한 고객에 한해 방문 포럼을 실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조윤남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이번 리서치 사이버포럼은 대내외적인 불확실성 이 가득한 국내 장세 속에서 투자판단이 어려운 투자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환율, 경기 등 불확실한 글로벌 경제 환경 속에서 국내 대표기업들이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실적증가세가 지속될지 전망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김세연 기자 ehous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