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국힘, 사전투표 첫날 후보 전원 투표…수도권 격전지 집중 유세
한동훈, 신촌 이화여대서 사전투표…김준혁·조국 비판
2024-04-05 06:49:35 2024-04-05 06:49:53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4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수원 지역 후보들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뉴스토마토 박진아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전국 지역구 후보 254명,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인요한 국민의미래 선대위원장 등 모두 5일 사전투표에 참여합니다. 아울러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날 수도권 격전지를 돌며 집중 유세에 나섭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9시 서울 신촌동주민선테에 있는 사전투표소에서 이용호 서대문갑 후보와 함께 사전투표에 참여합니다. 한 위원장이 이화여대가 있는 서울 신촌에서 사전투표에 나선 것은 막말 논란에 휩싸인 김준혁 민주당 후보의 '이대생 성상납' 발언과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자녀 입시비리를 동시에 겨냥한 행보로 풀이됩니다.
 
오전 11시에는 인천 미추홀구 토지금고시장을 찾아 지원 유세에 나섭니다. 이후 연수구 랜드마크시티 사거리, 경기 김포골드라인 사우역, 서울 양천구 목동깨비시장, 구로구 개봉역, 동작구 남성사계시장, 마포구 경의선숲길, 종로 동묘앞의 동선으로 유세를 벌일 예정입니다.
 
윤재옥 원내대표도 오전 10시 경기도당에서 현장 중앙선대위 회의를 열고 서울 강동갑, 강동을, 성북갑을 차례로 돌며 지원 유세에 나섭니다. 
 
한편 한 위원장을 비롯한 선대위 지도부와 당 후보들 모두 첫날 사전투표를 마치고 투표 독려와 함께 지지 호소에 나설 예정입니다.
 
박진아 기자 toyouja@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