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파라마운트+ ‘고스트’ 시즌1 18일 독점 공개
2022-08-10 11:20:49 2022-08-10 11:20:4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다채로운 작품들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파라마운트+가 오는 18일 색다른 시트콤고스트를 독점으로 공개한다.
 
고스트는 아름다운 대저택을 물려받아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줄만 알았던 부부가 그 집에 정착해 있던 개성강한 유령들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고급스러운 쇼파에 짐짓 여유로운 듯 앉아 있는 부부 위에 있는 다양한 시대의 사람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또 같은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부부는 행복한 표정이라기보다 살짝 긴장한 듯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치 옆에 누군가 있는 것처럼 곁눈질하는 모습은 당장이라도 무언가 튀어나올 것만 같은 느낌이다. 이유는 바로 이들 머리 위에 있는 인물들 때문이다. 부부의 모습과는 묘한 대조를 이루며 각기 개성 있는 포즈로 있는 이들의 정체는 바로 이 집에 오랫동안 거주하고 있던 유령들이다.
 
이렇듯 고스트시즌1의 포스터는 행복에 젖어 있던 부부의 일상이 유령들로 인해 다이나믹하게 반전되는 것을 예고한다.
 
이 집에 살고 있는 유령의 구성원도 흥미롭다. 그 옛날 금주법 시대에 살았던 가수 유령부터 1700년대 거만한 민병대원, 환각재를 좋아하는 히피, 지나치게 긍정적인 80년대 스카우트 대장, 바이킹 탐험가와 90년대 금융맨, 또 무려 1500년대 살았던 아메리카 원주민과 1800년대의 사교계 여성이자 귀족의 아내였던 유령까지.
 
일관성이라고는 1도 없는 이 조합은 한 집에서 어떻게 호흡을 맞추며 살아왔는지, 또 앞으로 이 부부와 어떤 생활을 해 나갈지 벌써부터 흥미를 자극시킨다.
 
파라마운트+ 독점 고스트시즌1은 티빙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18일 첫 공개된다.
 
 
'고스트' 독점 공개. (사진=파라마운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