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정재-정우성, 아티스트 스튜디오 글로벌 성장 이끈다
2022-08-04 14:11:48 2022-08-04 14:11:48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이정재-정우성이 함께 설립한 아티스트 스튜디오가 전세계 주목을 받는 멀티 콘텐츠 제작사로 도약한다.
 
영화와 시리즈물 개발 및 제작 사업을 진행하는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 주식회사 아티스트 스튜디오가 성공적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를 선보인 데 이어 오는 10일 개봉하는 영화 헌트까지 제작을 완료하며 본격적으로 멀티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아티스트 스튜디오
 
헌트는 언론 시사 이후 언론의 쏟아지는 호평을 얻으며 올 여름 활기를 찾은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2일 진행한 VIP 시사회 이벤트 이후 많은 관객들의 폭발적 관심 및 기대와 함께, 동료 지인들에게 애정 가득한 응원을 받으며 오는 10일 개봉을 앞두고 올 여름 적극적인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
 
더불어 아티스트 스튜디오는 고요의 바다헌트에 이어 수준 높은 IP와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자 한다. 힐링 공감 휴먼 드라마부터 포스트 아포칼립스 SF, 감성 멜로 로맨스, 범죄 액션 장르 등 아티스트 스튜디오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콘텐츠를 통해 한국을 넘어 전세계에 K-콘텐츠의 신선한 놀라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획부터 제작까지 아티스트 스튜디오가 만들어 갈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갖게 한다.
 
아티스트 스튜디오는 창립자 이정재 정우성의 비전에 따라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다. 기획 제작 연출 각본 주연 등 콘텐츠 제작 모든 부분을 경험한 멀티 플레이어인 두 사람은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제작사로의 성장을 넘어 세계 콘텐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글로벌 멀티 콘텐츠 제작사로서 아티스트 스튜디오의 성장을 이끌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