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추석 연휴, 메가박스 방문해 풍성한 선물 받으세요
2021-09-15 11:23:53 2021-09-15 11:23:53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메가박스가 올해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 모두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신 접종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추석 관람권 패키지 판매부터 포인트 위크, 포토존 체험 이벤트까지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신 접종자 대상가을 아침, 영화 한 잔프로모션
 
우선, 메가박스는 오는 30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 오전 상영 영화에 한해 우대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 관람 캠페인가을 아침, 영화 한 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점차 늘어가는 가운데, 메가박스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극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접종 차수와 상관없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및 현장 예매 시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상영관 입장 및 발매 시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 혹은 지류 증명서(확인서)를 제시해야 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하세요! ‘2021 추석 관람권 패키지
 
메가박스는추석맞이 관람권 패키지15일부터 26일까지 판매한다. 각각의 패키지마다 다양한 혜택이 녹아 들어 있어 많은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준비됐다. 먼저매직 패키지는 일반관, MX, 더 부티크 할 것 없이 특별관 까지 이용이 가능한 관람권 2매로 구성돼 있으며 정가에서 20% 할인된 22000원에 판매된다. ‘탄산 패키지는 일반 관람권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로 정가에서 33% 할인된 16000원에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메가박스 코엑스점, 성수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에서만 사용 가능한효도 패키지는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와 탄산음료(L) 2잔이 포함된 패키지로 정가 76000원 패키지를 5만 원에 제공한다. 특히효도 패키지는 넓고 편안한 좌석으로 구성된 더 부티크 스위트에서 관람할 수 있어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가박스 포인트 200% 활용…‘메가7포인트 위크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차곡차곡 쌓인 메가박스 포인트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는메가7포인트 위크도 진행한다.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번메가7포인트 위크에선 평일 2D 예매권을 비롯, 추석 명절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카드, 명절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자몽에이드와 페퍼민트 티 등을 최대 52% 할인된 특가 품목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영화 또는 음료 교환권 외에도 2D 영화 2000원 할인권, 음료 및 팝콘 사이즈업 쿠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메가박스 포인트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100 포인트 럭키딜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단 1명에게는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예매권과 음료 이용권을 내년 3월까지 매월 제공한다.
 
이외에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선 이달 한 달간 개봉 20주년을 맞이한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재개봉을 기념해 직접 영화 속 마법사가 되어볼 수 있는 ‘9 4분의 3 승강장포토존을 운영한다. ‘9 4분의 3 승강장포토존에는 호그와트에 가기 위한 준비물인 짐가방부터 애완 부엉이까지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떠올리는 소품들이 준비돼 있다. 이를 통해, 극장에 방문한 고객은 마치 마법사가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하며 포토카드, SNS 등에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이번 메가박스 추석 맞이 프로모션들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객들이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다양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들을 통해 메가박스의 풍성한 혜택을 200% 활용하시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 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