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흥국생명, 흥줏대감 응원 온라인 이벤트
2021-06-14 13:49:10 2021-06-14 13:49:10
[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흥국생명은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를 통해 흥줏대감 응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흥국생명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칭찬문화 확산 콘텐츠인 '흥프라이즈-메일센터장편'을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영상 속 주인공인 심경섭 흥국생명 메일센터장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차원으로 기획됐다.
 
심 센터장은 1989년 흥국생명에 입사해 32년간 재직하며 흥국생명의 터줏대감인 흥줏대감으로 불리우는 직원이다. 영상 속에서도 직원 이름만 듣고도 근무 부서를 정확히 기억하는 등 그의 남다른 애사심을 보여준다.
 
실제로 임직원들의 추천을 통해 선별되는 칭찬 콘텐츠가 공개된 이후 가장 많은 임직원들이 심 센터장을 추천하며 그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를 표한 바 있다.
 
심 센터장은 "한 자리에서 30년 이상 근무하며 회사의 역사를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영광이자 자랑"이라며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이러한 시도들이 임직원 사기 증대와 회사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이번 달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3일에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SNS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흥국생명이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를 통해 흥줏대감 응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흥국생명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