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DB생명, '꿈꾸는 공부방' 조성 사업 협약식
2021-05-04 14:04:41 2021-05-04 14:04:41
[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KDB생명은 지난 3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테리어 플랫폼 집꾸미기와 함께 배려 계층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과 '꿈꾸는 공부방'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KDB생명은 이번 협약식에서 지난해 모은 임직원 기부금을 포함한 약 7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꿈꾸는 공부방'은 KDB생명 '이음(e-um)' 사회공헌 프로그램 리뉴얼 후 첫 프로젝트로, 각 사의 지원과 재능 기부를 통해 ESG 가치를 반영한 사회공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3사는 배려 계층 아동 선정을 비롯한 개보수, 물품 지원 등의 후원 사업을 함께 기획했으며, '집꾸미기'의 인테리어 전문 팀이 아이들의 니즈를 반영한 공부방 스타일링 과정에 참여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KDB생명은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보험업의 특성을 반영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공부방을 조성해주는 뜻 깊은 사회공헌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밖에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과 쾌적한 공부방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3사가 함께한 '꿈꾸는 공부방' 프로젝트의 스타일링 과정이 담긴 첫 번째 영상은 4일 오후 9시, 집꾸미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DB생명 박성준 전략기획부문장(오른쪽)이 3일 서울시 중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후원금을 전달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DB생명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