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산모피아, '아가와 산모의 바른먹거리 제공' 업무협약
국내 저출산 위기 극복 및 산모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입력 : 2020-05-22 17:11:33 수정 : 2020-05-22 17:11:33
[뉴스토마토 김유연 기자]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가정방문 산후도우미 파견업체 산모피아와 ‘아가와 산모의 바른 먹거리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0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국내 저출산 극복 및 산모 건강 증진은 물론 아가와 산모의 바른 먹거리 제공을 위해 다양한 협력방안을 도모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산모피아에서 진행하는 ‘엄마가 먼저다’ 캠페인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6개월간 ‘엄마가 먼저다 러브박스’에 ‘아이배냇 생유산균’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이배냇 생유산균은 합성착향료, 식물성유크림, 합성감미료 등이 무첨가된 제품으로 산모와 아이 건강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 식품 공전의 고시형’ 19종의 유산균과 비피더스 균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또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 지정업체에서 생산한 안심 건강기능식품이다.
 
‘엄마가 먼저다’는 단비코퍼레이션과 사단법인 한국출산장려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산모피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출산산모를 위한 공익성 캠페인이다. 산모피아 앱(APP)을 통해 서비스를 받은 모든 산모는 ‘모유 영양 분석 서비스’와 공식 후원사의 프리미엄 제품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산모와 아가 모두에게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하면서도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번 협약식으로 출산이라는 숭고한 과정에서 산모와 아기들의 건강을 모두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20일 단비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된 아이배냇과 산모피아 협약식 이미지. 사진/아이배냇
 

 
김유연 기자 9088y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유연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