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국민은행, Star CMS 리뉴얼 기념 이벤트
2021-05-31 11:32:55 2021-05-31 11:32:55
[뉴스토마토 김유연 기자] 국민은행은 Star CMS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가입 및 자금모으기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Star CMS는 기업의 편리한 자금관리를 통합 제공하며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규가입 및 다른 금융사 연계, 자금모으기 서비스 등의 기능이 개선됐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이다. Star CMS 미사용 고객은 신규가입 이벤트와 자금모으기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고, 기존 Star CMS 이용 고객은 자금모으기 이벤트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국민은행은 Star CMS 신규 이벤트 참여고객 중 500여명을 추첨해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루메나 탁상 선풍기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자금모으기 이벤트 참여고객 중 500여명을 추첨해 △LG 트롬 스타일러 △일리 캡슐 커피머신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자금모으기 이벤트의 경우 타은행에서 1000만원 이상 자금을 모으면 추첨 기회 1회를 추가 부여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기업고객의 개선 의견을 반영해 Star CMS 서비스를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자금관리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은행, Star CMS 리뉴얼 이벤트 실시. 사진/국민은행
 
김유연 기자 9088y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