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취준생들 힘 내세요…사람인, 특별 이벤트 실시”
2017-02-07 09:53:22 2017-02-07 09:53:22
[뉴스토마토 최기철기자] 사람인에이치알(143240)이 운영하는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신규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람인은 지난 광고를 통해 공채의 기준을 제시한 것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는 취업준비로 지친 취준생 응원에 나섰다. 외국어 공부, 대외활동 등 취업준비가 힘들지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듯이 꿈이 있는 취준생에게 공채의 모든 길로 통하는 사람인이 함께 하겠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취지다.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시청과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람인 PC나 모바일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광고 동영상을 시청한 다음, ‘출석체크’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일수에 따라 매주마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매주 5명) ▲도미노피자세트(매주 10명) ▲비타500(매주 50명)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출석일수가 40일 이상인 참여자 중 2명을 뽑아 LG전자 그램 노트북을 증정한다.
 
주간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누적 당첨자는 4월 3일에 발표된다. 중복당첨도 가능하기 때문에 당첨 여부에 상관 없이 계속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람인의 방상욱 이사는 “새로운 TV 광고와 이벤트를 통해 취준생들에게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는 믿음과 용기를 주고자 했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공채 일정과 정보를 한눈에 알려주는 신입공채, 사이트 이용 이력을 분석해 개인 맞춤형 정보를 추천해주는 ‘아바타서치’ 등 취준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사람인과 함께 올해는 꼭 취업성공의 기쁨을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사람인
 
 
최기철 기자 lawc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