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딸라, '이세이 미야케 컬렉션' 론칭 기념 이벤트
2016-06-07 15:41:27 2016-06-07 15:41:27
이딸라 X 이세이 미야케 컬렉션 패브릭 백. (사진제공=이딸라)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는 오는 30일까지 '이딸라 X 이세이 미야케 컬렉션' 그랜드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딸라는 그 동안 일부 매장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여왔던 이딸라 X 이세이 미야케 컬렉션을 이달부터 전국 11개 매장과 편집숍 10꼬르소소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딸라 X 이세이 미야케 패브릭 백을 구매한 고객에게 해당 컬렉션에서 함께 출시된 테이블 플라워 또는 캔들 홀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세이 미야케만의 특별한 주름 가공 기법으로 제작된 이딸라 X 이세이 미야케 패브릭 백은 프리미엄 소재와 독특한 주름 장식, 가벼운 착용감으로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다. 부채를 접는 것처럼 간편하게 가방을 접어 보관할 수 있어 휴가지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에메랄드, 다크 그레이, 아이보리 등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패브릭 백 구매 시 선물로 함께 증정하는 테이블 플라워와 부드러운 질감의 세라믹 캔들 홀더는 일상 속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딸라 X 이세이 미야케 컬렉션 그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는 이딸라 DDP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광복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타임월드점, AK플라자 등 총 11개 이딸라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