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보스·오디오테크니카, 최대 20% 연말세일 진행
2015-12-03 17:46:48 2015-12-03 17:46:48
[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보스와 오디오테크니카가 연말을 맞아 인기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보스는 이달 27일까지 '보스 2015 연말세일'을 진행한다. 연중 단 한 차례 실시하는 브랜드 세일로, 보스 스테디셀러 품목인 홈오디오를 비롯해 홈시어터, 스피커, 헤드폰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5~20% 할인 또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라이프스타일 홈시어터, 웨이브뮤직시스템, 사운드터치 사운드바, PC스피커 컴패니언, 사운드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터치 무선스피커, QC 헤드폰 등이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을 비롯해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보스 직영매장에서 진행된다.
 
오디도테크니카도 이달 31일까지 인기 헤드폰과 이어폰을 할인하는 '오디오테크니카 연말세일'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상품만을 엄선해 최고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품목은 전문가용 모니터링 헤드폰 M 시리즈, 아웃도어 모니터링 헤드폰 ATH-MSR7, 고해상도 이어폰 ATH-CKR, 싱글부터 쿼드까지 합리적인 가격의 밸런스드 아마추어(BA) 이어폰, 스트리트 캐주얼 헤드폰 등이다.
 
행사는 공식 온라인몰(www.audio-technica.co.kr), EXS(이어폰샵), 셰에라자드(소리샵), 국제미디, 헤드폰샵 등에서 진행된다. 
 
보스가 이달 27일까지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세기 HE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