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메디컬 랭킹쇼 '원더우먼' 단독 MC 발탁
2014-05-13 11:10:34 2014-05-13 11:14:58
[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건강의학 전문채널 ‘헬스메디tv’의 신개념 메디컬 랭킹쇼 ‘원더우먼’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13일 현대미디어는 건강의학 전문채널 헬스메디tv에서 오는 14일 오후 8시에 신개념 메디컬 랭킹쇼 ‘원더우먼’을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원더우먼’은 여성들이 알아야 할 고급 의학정보를 랭킹으로 풀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잘못 알고 있는 의학 정보들을 각 분야의 의사들의 입을 통해 들려줄 예정이다.
 
방송인 김새롬이 단독 MC로 출연해 각 분야의 의사들과 함께 자칫 딱딱하고 무거울 수 있는 의학 정보들을 유쾌한 스타일의 토크로 풀어낼 예정이다.
 
오는 14일 방송될 첫 회에서는 ‘남자들의 마음을 빼앗는 성형 수술’을 주제로 성형외과에 대한 모든궁금증을 랭킹으로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 국내외 남녀가 가장 선호하는 성형 스타일에 대해 전하며 특히 성형관광으로 한국을 찾은 아시아 관광객들이 꼽은 최고의 스타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성형수술의 종류를 랭킹으로 알아보며, 안티에이징, 동안 성형에 관한 다양한 시술법을 공개한다.
 
신개념 메디컬 랭킹쇼 ‘원더우먼’은 오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와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에 동시 편성된다.
 
(사진=현대미디어 제공)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