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대학농구와 대학배구리그를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현대HCN의 무료 N스크린 TV 서비스 에브리온TV는 N스크린 서비스 중 유일하게 대학농구리그 및 대학배구리그를 생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재 모바일 및 PC에서 대학농구와 대학배구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곳은 대학스포츠연맹 자체 홈페이지를 제외하고는 에브리온TV가 유일하다.
에브리온TV는 오는 11일까지 시범서비스를 진행한 후 12일부터 정식으로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4 대학농구리그는 건국대, 경희대, 고려대, 단국대, 동국대, 명지대, 상명대, 성균관대, 연세대, 조선대, 중앙대, 한양대가 참가하고 있다.
대학배구리그는 경기대, 경남과학기술대, 명지대, 성균관대, 인하대, 조선대, 중부대, 충남대, 한양대, 홍익대가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
오는 6월 말까지 정규 리그를 치른 후, 8월 말부터는 플레이오프전이 진행된다.
대학농구리그 생중계는 매주 평일 5시부터 에브리온TV 채널 832과 833번에서 볼 수 있고 대학배구리그 생중계는 매주 목,금요일 3시에 에브리온TV 채널 834과 835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현대HCN 제공)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