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베이비몬스터, 'BATTER UP'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공개
2023-12-03 14:09:44 2023-12-03 14:09:4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데뷔곡 'BATTER UP' 뮤직비디오가 글로벌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그 제작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이 2일 공개됐습니다.
 
지난달 30일부터 사흘에 걸쳐 게재된 'BATTER UP'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의 마지막 에피소드로베이비몬스터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여섯 멤버의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영상입니다.
 
베이비몬스터는 촬영을 앞두고 긴장한 듯한 모습도 잠시카메라 앞에 서자 수준급 표정 연기와 흡인력 넘치는 제스처로 현장을 휘어잡았습니다특히 빠른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포즈를 취해야 하는 고속 촬영댄서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파워풀한 단체 군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베이비몬스터의 끈끈한 팀워크도 돋보였습니다개인 촬영 중인 멤버를 응원해 주는 모습쉬는 시간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이들은 디테일한 부분도 함께 꼼꼼히 모니터링하고 서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완성도를 높여나갔습니다.
 
'BATTER UP'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세트와 감각적인 영상미특히 후반부에 휘몰아치는 사운드와 함께 펼쳐진 폭발적 군무가 이들의 당찬 자신감을 엿보게 해 글로벌 팬들 사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습니
 
실제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등극, 5일 연속 글로벌 유튜브 일간 인기 차트 1위를 지켰습니다조회수는 연일 K팝 그룹 데뷔곡 신기록을 경신 중입니다. 24시간 만에 2259만 뷰를 넘어서더니 약 4일 만에 5000만 뷰빠른 속도로 현재는 6145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한편 YG는 폭발적인 호응 속 베이비몬스터의 'BATTER UP' 댄스 퍼포먼스를 오는 4 0시 최초 공개합니다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던 전체 안무가 처음 베일을 벗는 데다배트를 휘두르고 담장 너머를 바라보는 포인트 동작이 이미 각종 SNS에서 유행 흐름을 보이고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베이비몬스터, 'BATTER UP'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공개.(사진=YG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