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쿠캣, ‘수능 대박 기원 쏙찹쌀떡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정 수량으로 올해만 출시… 2일~8일 최대 25% 특별 할인 진행
2022-11-02 10:01:54 2022-11-02 10:01:54
쿠캣은 신제품 ‘수능 대박 기원 쏙찹쌀떡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고 오는 8일까지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캣)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떡 맛집’으로 이름 높은 쿠캣이 얼마 남지 않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학생들을 위해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찹쌀떡을 선보였다.
 
간편식 전문 푸드몰 쿠캣은 신제품 ‘수능 대박 기원 쏙찹쌀떡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고 오는 8일까지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수능 대박 기원 쏙찹쌀떡 리미디트 에디션은 ‘더블 필링(이중 필링)’을 앞세워 쿠캣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에 오른 '쏙찹쌀떡’ 시리즈 중 베스트 3종을 엄선해 한 상자에 담은 제품이다. 달콤함과 함께 각기 다른 개성적인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 수험생의 부담감을 덜어줄 센스 만점 수능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퓨레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쏙우유찹쌀떡', 진하고 부드러운 녹차크림과 꾸덕꾸덕한 초콜릿 앙금이 어우러지는 '초코쏙녹차찹쌀떡', 촉촉한 커피 시트 케이크와 정통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에 쌉싸름한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로 방점을 찍은 '티라미수쏙찹쌀떡’ 등을 한 상자로 모두 맛볼 수 있다.
 
특별 구성품으로 이번 신제품에만 동봉되는 ‘만능 합격 부적’도 눈길을 끈다. 수능 응시생이 쿠캣 찹쌀떡과 함께 잠시나마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쿠캣 특유의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에 "수능대박", "절대합격", "찍신강림”, "수능떡상” 등 센스 넘치는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부적은 총 4종으로, 한 상자에 한 장씩 랜덤으로 동봉된다. 여기에, 웃음을 자아내는 깜찍한 스페셜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이다.
 
수능 대박 기원 쏙찹쌀떡 리미디트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올해만 출시되며, 출시일인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특별 할인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할인율이 적용되며, 2일의 경우 25% 할인된 8900원에 판매된다. 할인율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쿠캣 공식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캣 마케팅 담당자는 “자녀, 친구, 동생 등 수능을 앞둔 모든 이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재치 있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Z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쏙찹쌀떡을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라며, “쿠캣 또한 전국의 모든 수험생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