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악카펠라’ 마지막 회 앞두고 1회 연장 확정
2022-06-29 08:10:45 2022-06-29 08:10:4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악역들의 이미지 세탁 도전을 그리며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악카펠라’가 마지막 회를 하루 앞두고 1회 연장을 확정했다.
 
MBC ‘악카펠라’ 측은 291회 연장 편성 6부작 방송 확정 소식을 밝혔다.
 
‘악카펠라’는 당초 5부작으로 기획되었지만신선한 매력에 쏟아진 호평 릴레이와 ‘예능 포텐’을 터트린 도레미파 멤버들의 활약에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1회 연장을 통해 총 6부작으로 오는 77일 방송에서 도레미파의 전주국제영화제 개막 무대를 향한 여정을 마무리 짓게 된다.
 
‘악카펠라’는 첫 방송부터 꾸준히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특히 ‘악역들의 이미지 세탁 도전기’라는 콘셉트와 완벽하게 부합하는 이들의 좌충우돌 아카펠라 도전기는 ‘지옥의 비주얼과 하모니’로 목요일 밤의 ‘무해한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아카펠라 조직’ 도레미파의 넘치는 개성과 다채로운 캐릭터 역시 견인하는 요인 중 하나다. ‘막걸리 탁성’을 뽐내는 ‘비트의 무법자’ 김준배록 스피릿 충만한 ‘고음불가’ 이중옥 등 조연과 악역이라는 틀에 갇혔던 7인의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조명하며 예능 포텐과 케미를 제대로 터트렸다
 
‘악카펠라’ 제작진은 1회가 연장된 만큼도레미파의 70일간의 이미지 세탁 도전에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이야기를 약속한다오는 방송에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서는 웃음으로 초토화된 지옥의 전지훈련 현장이 공개돼 폭소를 유발한다.  최종 무대 전주국제영화제를 앞두고 오프닝 곡 원곡자 싸이의 등판까지 예고돼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웃음으로 초토화된 도레미파의 전지훈련 현장은 오는 30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악카펠라'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