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지역 상생을 위한 ‘숲속의 동화’패키지 출시
2022-08-10 15:36:31 2022-08-10 15:36:31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KH그룹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가 평창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숲속의 동화’ 패키지를 출시한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타운 내 위치해 접근이 용이한 ‘숲속의 동화’와 오는 16일부터 협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평창 지역 업체인 숲속의 동화는 아이들이 직접 동물들과 스킨쉽을 할 수 있는 실내·실외 동물원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알펜시아에는 최대 시속 40km의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는 알파인 코스터와 무동력 카트로 슬로프를 질주하는 루지 등 다양한 야외 스포츠 레저 시설이 마련됐다. 다만 기상이변으로 인한 야외 시설 이용이 어려울 시 실내 워터파크 오션700에 이용객이 집중되는 불편이 있었다. 알펜시아 측은 실내·실외 시설을 갖추고 있는 숲속의 동화와 협업으로 알펜시아 리조트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편의가 증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알펜시아 리조트는 KH그룹 인수 이후 전반적 리뉴얼 추세에 따라 슬로프 정상에 ‘알펜 라운지’를 설치한다. 슬로프 정상에 즉석라면, 커피 핸드드립코너, 디저트코너, 재미&즐길거리 콘텐츠, 그 외 먹거리 코너 등 편의 시설을 확충한다. 
 
슬로프 정상에 연인과 가족간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아 걸어둘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 존’도 설치할 계획이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상품 기획 시 알펜시아 방문객의 이용과 편의성에 초점을 두고 있다”며 “지역 상생의 마중물로 숲속의 동화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사랑의 자물쇠로 알펜시아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숲속의 정원 외부 전경. (사진=KH그룹)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