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롯데칠성(005300)은 내년 2월28일까지 아이스티 브랜드 '립톤 아이스티' 구매 시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PC방이나 소매점에서 서든어택 캐릭터가 인쇄된 립톤 아이스티 355㎖ 캔을 구매하고, 제품의 뚜껑 안쪽 8자리 코드를 서든어택 홈페이지(sa.nexon.com)에 접속해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女) 도둑 캐릭터 또는 IS(무한 총알과 소음기 기능) 등급의 인기 무기인 AK47, TRG21, M4M1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서든어택 게임의 폭탄 해체킷 1일권도 제공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립톤 아이스티도 마시고 특별한 서든어택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바란다"며 "국내 RTD 아이스티와 FPS 게임 부문의 1위 브랜드가 만난 이번 협업 마케팅이 시너지를 이뤄 양사의 인지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에서 주최하고 롯데칠성의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2014 윈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는 내년 2월2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곰TV에서 생중계된다.
이 대회는 다음 tv팟,
아프리카TV(067160), pooq(푹)을 포함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서든어택' 아이템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