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PC그룹, '코리아 푸드쇼' 참여
2013-05-14 17:49:35 2013-05-14 17:52:31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SPC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나흘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식품박람회 '코리아 푸드쇼(Korea Food Show) 2013'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코리아 푸드쇼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식품산업협회 등이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K-Food, 세상과의 소통'이란 주제로 자연식품관, 전통식품관, 문화식품관, 비전식품관 등 총 4가지의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SPC그룹은 '상미당 정신·사회공헌·글로벌역량'을 주제로 지난 68년간 제빵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온 역사와 글로벌 비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지난해부터 장애인 재활지원 전문단체인 푸르메재단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행복한 베이커리&카페'가 운영된다.
 
전시 기간 부스 내 모금함에 기부하면 커피와 빵을 선물로 제공하며 머그컵, 커피원두, 곰인형 등으로 구성된 '함께 행복한 럭키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 어린이합창단 '풀하우스'가 해피콘서트를 개최한다.
 
한편 SPC그룹은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진출 현황을 소개하고 국가별로 인기 있는 제품을 맛보는 시식 체험도 제공한다.
 
그룹 관계자는 "올해 행사에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상미당 정신'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리아 푸드쇼 행사장 내 SPC그룹 부스 전경. (사진제공=SPC그룹)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