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국투자증권, 4개 FDM거래 기념 '캐시백'
2011-03-07 10:51:08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한국투자증권이 4개 해외파생상품시장회원(FDM:Forex Dealer Member)과 거래 개시 및 빅사이즈(BIG Size) 상품 거래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4월 29일까지 시행되는 캐시백 이벤트는 4개 FDM 거래 및 빅 사이즈를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1계약당 1마일리지(1달러), 빅사이즈는 1계약당 3마일리지(3달러)를 고객의 계좌로 되돌려 준다.
 
또 이벤트 기간 중 FX마진 첫 거래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투자증권은 기존 Gain capital과 Himawari 2개의 FDM에 FXCM, IBFX를 추가해 업계 최초로 4개 FDM과 거래를 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여러 FDM과 거래하게 되면 좀 더 좋은 스프레드를 받아서 고객이 유리하게 거래할 수 있다.
 
또 한국투자증권은 빅사이즈 상품거래도 추가했다. 빅사이즈 상품은 1계약단위(증거금 5000달러)로 제공되던 FX마진 상품을 3계약단위(증거금 1500달러)로 확대하고, 스프레드는 기존상품 대비0.3~0.5 pip로 축소해 FX마진 거래비용을 축소함으로써 수익을 내기 쉽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FX마진 거래를 원하는 고객은 지점 또는 은행(우리은행·하나은행·KB은행)을 방문해 FX마진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한국투자증권의 FX마진 거래전용 HTS인 "eFriend FORCE"를 이용, 24시간 온라인으로 거래할 수 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초보 투자자들이 FX마진 모의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에서 회원 가입 후 FX마진 모의거래를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해외선물/FX마진 24시간 데스크(1577-1282)에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김소연 기자 nicksy@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