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플로션, 가정의 달 5월 자서전 할인 이벤트
2024-05-03 14:55:23 2024-05-03 14:55:23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자서전 서비스 플랫폼 '플로션(plotion)'이 5월 한달 동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플로션은 백만원 대의 가격으로 전문작가와 디자이너의 손을 빌려 개인의 인생을 기록하는 스마트 자서전 토털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기록한 자서전은 서버에 영구적이고 안전하게 보관되며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이나 이메일 등으로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쇄를 희망할 경우 희망하는 수량만큼만 소량 주문 인쇄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이용자의 자서전은 이용자 본인이 열람이나 댓글의 허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로션의 상품은 △자서전 기본형(30페이지) △자서전 확장형(100페이지) 등으로 구성됩니다. 
 
플로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컨텐츠팩토리의 김태은 대표는 "최근 일반인들의 자서전 제작과 관련한 문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부담 없는 가격과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서전 서비스 플랫폼 '플로션(plotion)'이 5월 한달 동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플로션)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중기IT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