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배달비 0원" 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시작
무료배달과 한집배달 택일 가능…쿠폰 등 중복할인 혜택도
2024-03-18 11:32:41 2024-03-18 11:32:41
[뉴스토마토 배덕훈 기자] 쿠팡이츠는 고물가 시대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로써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음식 가격을 할인해 주는 와우할인에서 무제한 무료배달로 전환 개편됩니다. 쿠팡이츠는 음식 배달 주문에 허들이 됐던 배달비를 아예 없애 고객들의 물가 인상 고통을 덜어주고 외식업주들은 추가비용 부담 없이 매출 증대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과 중복 사용도 가능해 음식 가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와우회원은 무료배달과 프리미엄 서비스인 한집배달 중 원하는 배달을 선택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현재 수도권과 광역시에 이어 충청, 강원, 경상, 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 등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향후 단계적으로 적용 지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해 쿠팡 와우 회원에게 기록적인 30억달러(39162억원)의 절약 혜택을 제공했다라며 쿠팡이츠 와우혜택을 통해 고객은 물론 지역 입점 상인들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사진=쿠팡이츠)
  
배덕훈 기자 paladin70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중기IT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