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승종합건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11월 분양
지하 2층~지상 39층 총 386가구 규모
2022-10-05 11:04:04 2022-10-05 11:04:04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투시도. (사진=유승종합건설)
[뉴스토마토 김현진 기자] 유승종합건설은 다음 달 강원도 원주에서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강원도 원주혁신도시 복합용지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9층 3개 동 총 386가구 규모다.
 
단지는 원주 도심권과 인접해 있어 혁신도시와 원주 도심의 생활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생활권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KTX원주역과 가깝고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를 이용하기 편리해 수도권과 전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버들초·중과 반곡중, 영서고, 치악고 등 전 연령대 학군이 단지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미리내도서관과 시립중앙도서관 등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지가 예정돼 있으며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병원 등 원주 도심 내 상권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원주천이 자리해 영구 조망이 가능하며 약 10km 길이의 산책로와 운동기구 등을 갖춘 원주천 수변공원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치악산과 백운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두물수변공원을 비롯해 버들만이공원, 가래실공원, 삼보공원 등 다양한 공원들이 주변에 자리해 있어 쾌적한 여가 생활도 가능하다.
 
차별된 설계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3면 개방과 더불어 일부 평형대에 5베이(Bay)를 적용해 주거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팬트리와 대형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김현진 기자 khj@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