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프레시지, 캠핑족 겨냥한 '캠핑포차 밀키트 3종' 출시
제품용기 직화냄비로 활용 …소비자 편의성 높여
2022-08-19 08:56:54 2022-08-19 08:56:54
프레시지 ’꼬치 어묵탕’ (사진=프레시지)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용기째 끓일 수 있는 직화 냄비를 제품 용기로 함께 구성해 편의성을 높인 ‘캠핑포차 밀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캠핑포차 밀키트’는 700만 명을 넘어선 국내 캠핑 인구를 위해 야외에서 쉽게 즐길 수 없는 색다른 요리를 캠핑지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캠핑장에서도 든든히 속을 채울 수 있는 요리를 밀키트로 만들고, 제품 용기를 직화 냄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출시 제품은 ▲무와 대파를 넣어 시원한 국물에 꼬치 어묵 12개를 넉넉하게 담아 가족 모두 함께 즐기는 '꼬치 어묵탕' ▲매콤 달콤한 닭도리탕에 쫀득한 밀떡을 더하고 알싸한 마늘로 칼칼한 감칠맛을 살린 '마늘 떡도리탕' ▲얼큰한 국물에 푸짐한 버섯과 칼국수 사리를 더해 든든한 식사와 술안주로 활용할 수 있는 '얼큰 버섯칼국수'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8월 21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로 선출시되며, 8월 22일부터는 자사몰 및 마켓컬리, 배민쇼핑라이브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김신희 프레시지 상품기획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휴가철을 맞아 밖으로 나간 캠핑족이 더 맛있고 편하게 밀키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