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창사 첫 공개 채용
일 7.5시간 근무…주2회 재택근무
2022-07-25 12:55:19 2022-07-25 12:55:19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5일부터 8월15일까지 창사 이래 첫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회장품) 브랜드 닥터지(Dr.G)를 전개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창사 이래 첫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부터 내달 15일까지 3주간 모집하는 이번 공개 채용은 신입과 경력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글로벌마케팅 △영상 기획 및 제작 △웹디자인 △온라인영업 △해외영업 △품질관리 △채용 등 7개 직무로 모집한다. 경력 채용 부문은 △글로벌마케팅 △디지털마케팅 △영상 기획 및 채널관리 △해외영업 및 관리 △구매 △품질관리 △채용 △교육 △법무 총 9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 4개의 전형으로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9월 중 발표된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8월15일까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최종합격 이후 총 11주 간의 인턴십을 거쳐 최종 PT 면접 및 업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을 결정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채용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조직문화 및 공개 채용과 관련된 영상은 오는 28일부터 채용 플랫폼 ‘캐치’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최고의 전문성을 지향하는 ‘성장형 인재’와 팀워크를 통해 시너지를 발휘하는 ‘소통형 인재’를 추구한다. 이를 위해 대학원 학비 및 외부교육 무제한 지원 등 개인의 성장을 위한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일 7.5시간 근무는 물론 선택적 근로시간제, 주2회 재택 근무 제도 등 양질의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직원 모두가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며 성장하는 보람과 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최초로 진행하는 공개채용인만큼 앞으로도 고운세상코스메틱과 함께 즐거운 변화의 바람을 이끌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 부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