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레이디가구, 시스템 붙박이장 브랜드 ‘매튜’ 리뉴얼 출시
색상과 디자인에 변화…소비자 요구 반영
2022-05-26 17:05:10 2022-05-26 17:05:10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레이디가구가 자사 대표 시스템 붙박이장 브랜드 '매튜'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레이디가구 시스템 붙박이장 '매튜' 이지 라운드 파우더형 이미지. (사진=레이디가구)
 
‘매튜’는 레이디가구의 40여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7년 출시한 붙박이장 전문 브랜드다. 5년여 간 3만개 이상 판매된 '매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색상과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우선 색상은 기존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화이트 색상에서 최근 인테리어 동향을 반영한 스케치 화이트, 머드 베이지, 샌드 그레이, 딥차콜로 바뀌었다. 여닫이 디자인은 기존의 방식에 더해 핸드리스의 단순한 이지 푸쉬도어와 골드 손잡이가 포인트가 되는 오브(구형) 여닫이 디자인을 추가했다.
 
강도 높은 E0 등급의 프리미엄 자재와 이태리 KOFA사의 레일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실측 사이즈 별로 구간을 만들어 단품으로도 폭넓은 사이즈 구매가 가능해졌다. 또한 소비자의 생활 패턴을 바탕으로 드레스 룸과 다양한 형태의 파우더 장, 서랍장 모듈을 추가해 실용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는 시스템 붙박이장 '매튜'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시 별도의 추가금 없이 프리미엄 하드웨어인 슬라이딩 댐핑 무료 시공, 포토후기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무료 높이 연장 시공 등을 제공한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