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선 론칭…각 300개 한정 판매
G마켓 통해 16일 단독 공개
2022-05-16 11:05:47 2022-05-16 11:05:47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손오공은 1995년 시작된 토이스토리 시리즈의 레전드 아이콘 버즈를 모티브로 한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의 글로벌 공식완구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2종 제품 사진. (사진=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은 영화를 보고 자란 키덜트 성인과 우주 탐험을 꿈꾸는 아이 모두를 위한 제품이다.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선 론칭 기획전은 G마켓을 통해 16일 단독 공개된다. 판매 제품은 ‘라이트이어 배틀 버즈’와 ‘라이트이어 우주선 배틀 플레이 세트’ 두 종이며 오는 27일까지 각 300개 한정 물량으로 진행된다.
 
높이 약 30cm 사이즈의 알파 슈트를 입은 버즈 피규어 ‘라이트이어 배틀 버즈’는 넓은 범위로 움직이는 부드러운 11개의 관절로 다채로운 움직임이 가능하게 디자인됐다. 여기에 바주카포와 팔에 찰 수 있는 기어 등 무기 4종이 함께 구성되어 버즈의 시그니처 동작을 재현하고 영화의 감동을 되살릴 수 있다.
 
‘라이트이어 우주선 배틀 플레이 세트’는 영화 속 우주선을 그대로 축소해 동일한 설계와 리얼한 디테일로 재현된 우주선 피규어 XL-01, XL-15와 우주선에 탑승할 수 있는 약 2cm의 초소형 버즈 피규어, 우주선 하단에 장착할 수 있는 대포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우주선 2종 모두 약 15~18cm의 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우주선에 장착된 접이식 바퀴는 스탠드로 활용이 가능해 안정감 있게 전시할 수 있다.
 
이번 선 론칭 기간 내에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픽사 베스트 캐릭터 미니 피규어’ 1개가 특전으로 증정된다. 픽사 베스트 캐릭터 미니 피규어는 12종 랜덤 피규어로 구성된 블라인드 팩이다.
 
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브랜드 담당자는 “키덜트족과 레트로 열풍이 맞물려 적극적으로 취미를 즐기는 성인층 고객이 늘어나면서 완구·캐릭터 시장에서 어린이와 어른의 경계가 빠른 속도로 사라지고 있다”라며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은 전투, 비행, 탐험을 흥미진진하게 재현해 우주비행사가 되고 싶은 아이와 어린 시절 추억의 캐릭터를 직접 소장하고 싶은 성인 팬 모두에게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