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장 건강 선물세트' 선봬
장·배변·혈당·콜레스테롤 4중 케어 '올인원' 선물세트
입력 : 2022-01-18 22:42:04 수정 : 2022-01-18 22:42:04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의 장건강 선물세트.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간편하게 장건강부터 혈당, 콜레스테롤, 면역기능까지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장 건강 올인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셀렉스 장건강 올인원 선물세트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와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된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 한 번에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구성이다. 특히 지함 타입 선물세트에는 수분섭취를 도울 수 있도록 리유저블 텀블러를 함께 구성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약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단일원료, 2021년 1월 식약처 기능성 인정 기준)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4가지 기능을 인정하고 있다.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당콜 프리바이오틱스’로도 불리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지난해 출시 6개월만에 7만8000개 이상이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웨덴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인 프로비(Probi AB)의 기술력에 매일헬스뉴트리션만의 영양설계 노하우를 더해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를 완성했다.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특허 유산균을 셀렉스를 통해 국내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아연을 배합,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기름진 음식과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는 명절 연휴는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라며 "새해를 맞아 혈당과 콜레스테롤 등 건강지표를 관리하기로 결심했다면 셀렉스 장건강 올인원 선물세트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셀렉스 전제품은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 또는 셀렉스 전용 주문번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1월24일 월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장건강 선물세트 특가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설 전 진행되는 마지막 방송으로 푸짐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