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K-문화 알리는 차세대 글로벌 스타 자리매김
입력 : 2021-09-27 12:05:49 수정 : 2021-09-27 12:05:4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송강이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5, 26일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이 성공적으로 개최된 가운데, 전 세계 최고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송강의 특별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UDUM’은 전 세계 다양한 스타들과 크리에이터들이 가상의 공간에 한데 모여 넷플릭스 팬들과 인기 콘텐츠를 기념하는 행사로, 70편 이상의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 등 역대급 라인업 소식과 함께 각 작품에 참여한 배우들의 특별 영상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크리스 헴스워스, 샬리즈 시어런, 밀리 보비 브라운, 헨리 카빌, 제니퍼 로렌스 등 내로라하는 헐리우드 스타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송강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넷플릭스 한국 본사에 직접 찾아간 송강은 촉각, 시각, 청각, 그리고 6감을 활용해 이색적인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의 전작 넷플릭스 시리즈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과 드라마나빌레라’, ‘알고있지만이 모두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만큼 촬영 비하인드부터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각 컨셉에 맞춰 색다르게 전하는 그의 모습은 ‘TUDUM’에서만 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했다.
 
더불어 비주얼, 피지컬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그의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낸 것은 물론 귀엽고도 순수한 송강 본연의 반전 매력까지 더해진 해당 영상은 ‘TUDUM’을 시청 중이던 해외 팬들의 마음을 훔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작품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며 K-드라마의 저력을 알리고 있는 송강이 최근 ‘2021 뉴시스 한류엑스포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상까지 수상한 데 이어 이번에 진행된 넷플릭스 ‘TUDUM’ 영상까지 인기를 끌자 더 다양한 모습으로 글로벌 스타의 행보를 걸어갈 그의 추후 행보 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송강은 멈추지 않는 열정과 노력으로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며 행복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물하고 있다. 배우로서 차곡차곡 쌓아가는 필모그래피와 함께 해외에도 얼굴을 알리며 매 순간 의미 있는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그가 다음 걸음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송강은 JTBC 새 드라마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을 촬영 중이다.
 
 
송강. 사진/넷플릭스 ‘TUDUM’ 영상 캡처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