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차예련 ‘워맨스가 필요해’ 출연 확정
2021-09-10 01:04:17 2021-09-10 01:04:1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차예련이 워맨스가 필요해출연을 확정 지었다.
 
SBS 신규 예능워맨스가 필요해 SBS에서 새롭게 준비하는워맨스 예능으로 혼자가 아닌 함께 뭉쳤을 때 더 특별한 우정이 돋보이는 여자들의관계 리얼리티. 이에 차예련은이웃 주민인 오연수와 윤유선, 이경민과 함께 절친 워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달 28일 차예련은 SBS 골프 예능편먹고 공치리에 게스트로 출연해 탁월한 골프 실력으로 팀 우승을 이뤄내며 놀라움을 안기는가 하면, 지치지 않는 밝은 에너지로 예능감을 과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인스타그램, 틱톡 등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기도. 특히 틱톡에서는 일상생활에서 고민되는 상황 별 패션들을 제안하며 믿고 보는 패셔니스타의 센스를 발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예련 2004년 영화여고되담4-목소리로 데뷔해므이’,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드라마못된 사랑’, ‘로열 패밀리’, ‘화려한 유혹’, ‘퍼퓸’, 우아한 모녀등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것은 물론, ‘She’s Olive – 차예련의 에디터 스토리’, ‘스타일 매거진’, ‘TOP Designer’, ‘뷰티사관학교’, ‘여자플러스3’ 등 패션 관련 예능에서 MC를 도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이렇듯 장르를 불문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예련의 새로운 예능 출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번엔 또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치솟고 있다.
 
한편 차예련이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신규 예능워맨스가 필요해 9월 말 방송된다.
 
차예련 '워맨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