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카카오TV 오리지널 1주년, 무료 정주행 위크 시작
2021-09-01 16:01:34 2021-09-01 16:01:3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이효리, 박하선, 지창욱, 김지원, 이경규, 박지훈 등 그동안 카카오TV 오리지널의 화려한 출연진들을 다시 한번 만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9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각기 다른 테마로 카카오TV 오리지널 인기 콘텐츠들의 에피소드 전편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카티비 정주행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춰, 지난 1년여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총 12개의 인기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전편 VOD를 각 24시간씩 무료로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10시까지 24시간동안 각 테마별 콘텐츠들이 무료 VOD로 제공된다.
 
무료 VOD 서비스 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은 페이스 아이디’, ‘톡이나 할까?’, ‘개미는 오늘도 뚠뚠’, ‘며느라기’, ‘연애혁명’,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 구역의 미친 X’, ‘맛집의 옆집’, ‘체인지 데이즈’, ‘찐경규’, ‘거침마당등 총 12개 작품이다.
 
첫 날인 1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는 카카오TV 오리지널의 론칭 콘텐츠 페이스 아이디톡이나 할까?’꿀잼 잠금해제라는 테마로 에피소드 전편이 무료로 공개된다. 스타의 스마트폰을 통해 그들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전한 페이스 아이디’, 게스트와 마주 앉아 대화가 아닌 카카오톡으로만 진행되는 독특한 토크쇼로 말보다 톡이 편한 MZ세대의 감성을 담아낸 톡이나 할까?’는 독특하고 신선한 기획과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으며 꾸준히 화제를 낳고 있다.
 
이어 2일 오전 10시부터는 MZ세대를 위한 실전 주식 투자 바이블로 자리 잡은 개미는 오늘도 뚠뚠의 챕터1부터 챕터4까지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에피소드가 무료 공개되며정주행 위크의 바통을 잇는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올바른 주식 투자를 위한 경제 투자 기초 체력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팁을 노홍철, 딘딘, 김프로, 슈카 등과 함께 리얼한 실전 투자를 통해 전하며 챕터4를 이어가는 내내 폭발적 관심을 받아왔다. 챕터1부터 다시 되짚어보며, 배꼽 잡는 웃음과 재미는 물론 실전 투자에 도움이 되는꿀팁을 복습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3일부터 5일까지 지난 1년간 다양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구성, 내로라하는 제작진과 스타 배우들이 참여해 가슴 찡한 감동과 재미를 전했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들을 다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3일에는 초보 며느리의 시월드 입성기를 그리며 대한민국의 며느리, 시어머니, 아들까지 전 세대의 격공을 얻었던 며느라기불금엔 시월드테마로 전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4일에는토요 등교반을 테마로 10대들의 풋풋하고 몽글몽글한 사랑과 우정을 담은 연애혁명’,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가 무료로 공개되며 설렘 가득한 주말을 선사한다. 이어 5일에는 정현정 작가, 박신우 감독, 지창욱, 김지원 등 로맨스 장인들이 펼쳐낸 현실 로맨스 도시남녀의 사랑법’, 세상을 향한 마음의 문을 닫은 두 남녀의 따뜻하고 유쾌한 과호흡 유발 로맨스 이 구역의 미친 X’가 시청자들에 가슴 찡한 감동과 힐링을 전한다.
 
이어 6일에는 월요병을 떨쳐낼 꿀잼 예능 맛집의 옆집과 화제의 예능 체인지 데이즈가 무료로 공개되고, 7일에는 '예능 어벤저스'가 총출동, ‘찐경규’, ‘거침마당을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다양한 카카오TV 오리지널 중다시 보고 싶은 최애로 직접 선택해 주신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해카티비 정주행 위크를 진행하게 됐다지난 1년여간 카카오TV 오리지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참신하고 다양한 소재와 재기발랄한 기획 등 카카오TV 오리지널만의 차별화된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TV.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