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유튜브 누적 조휘수 1천만 돌파
입력 : 2021-08-02 08:47:30 수정 : 2021-08-02 08:47:3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환승연애’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넘어서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환승연애’는 지난 6 26 1화가 유튜브 채널 티빙에 공개된 후 약 한 달만인 7 29, 풀버전 포함 총 43개 클립에서 누적 조회 수 1052 4867회를 돌파했다. 이는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 등 패널들의 멘트 영상과 ‘X-라이브’, ‘내마음나도모르디오클립 등을 제외한 수치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현재 6화까지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환승연애는 매회 다양한 에피소드로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 시청자들에게 자신도 모르는 순간 빠져들게 만드는 깊은 몰입감을 안겨주며과몰입 주의보까지 내려진 상황이다.
 
특히 전 연인이었던 X의 정체가 공개되며환승연애다시보기 필수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X의 정체를 몰랐을 때는 보이지 않았던 출연자들의 표정, 행동 변화를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로 급부상하고 있다. 여기에 각종 커뮤니티와 실시간 댓글 등도환승연애의 재미를 증폭시키는 요인 중 하나다.
 
또한 새로운 사랑에 대한 설렘의 기운이 커질수록 비례하는 긴장감도 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차별화된 재미 요소다. 새로운 만남을 응원하면서도 마음 한 켠에 남아있는 X에 대한 복잡한 심리가 시청자들에게도 남다른 몰입감을 주고 있는 것이다.
 
‘환승연애’는 상상만으로도 아찔한 헤어진 남녀의 동거, 그리고 그 속에서 오고 가는 복잡한 감정과 새로운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동시에 시청자들의 잠자던 연애 세포를 깨우며 취향까지 제대로 저격, 회차를 거듭할수록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추세다.
 
이처럼윤식당’, ‘삼시세끼를 만든 제작진의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환승연애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과연환승연애가 또 어떤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을과몰입의 늪으로 빠져들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연애 리얼리티의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선환승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환승연애 포스터. 사진/티빙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