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환승연애’ 이별 순한 맛부터 매운 맛까지 ‘격한 공감 티저’
2021-06-11 11:55:36 2021-06-11 11:55:3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오는 25일 금요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가 이별의 순한 맛부터 매운 맛까지 제대로 담은 티저 영상으로 격한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형태의 연애 리얼리티를 예고해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순한 맛, 매운 맛으로 나눠진 2종 티저 영상 속에는 다양한 남녀가 등장해 이별을 겪고 난 후 전 연인과 만나는 다채로운 상황들이 담겨 있다.
 
먼저 매운 맛 영상 속 여자는 '전 연인이 쓴 나의 X 소개서'란 글을 읽어 나간다. 이어 누군가에게 '여기 왜 나온 건지 궁금하다'며 이유를 묻던 그녀는 홀로 차 안에서 서러운 눈물을 쏟기 시작, 그녀에게 어떠한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순한 맛 티저에서는 오랜만에 헤어진 연인을 만나 한 번쯤 궁금할 법한 질문을 솔직하게 던지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신과 헤어진 후 좋은 남자들을 만났는 지를 묻는 남자부터 "나 이후로...했어, 연애?"라고 묻는 여자까지 진심을 듣고 싶어하는 모습들이 보는 이들에게도 묘한 떨림을 전하고 있다.
 
이렇듯 '환승연애' 티저 영상에서는 이별을 겪고 난 후 전 연인을 만난 이들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여러 군상을 그리고 있다. 15초 만으로 마음을 뒤흔들 만큼 '환승연애'만이 가진 연애 리얼리티의 특별함이 느껴져 벌써부터 첫 공개를 향한 기대감을 대폭 상승시킨다.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정거장이 되어줄 티빙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는 오는 625일 티빙 오리지널로 첫 공개된다.
 
 
환승연애 티저 영상. 사진/티빙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