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링플랫폼 '마이비’, 씨네폭스 프로모션 실시
2021-07-21 16:50:34 2021-07-21 16:50:34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블록체인 마일리지·포인트 통합 플랫폼 링플랫폼이 씨네폭스와의 업무 제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링플랫폼이 운영하는 통합 마일리지 콘텐츠 플랫폼 '마이비'에서 씨네폭스 무제한 통합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용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씨네폭스 1만 포인트 쿠폰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비 회원들은 보유한 각종 마일리지·포인트로 씨네폭스 무제한 통합 이용권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씨네폭스의 무제한관과 PLAYY관의 모든 바로보기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지급받은 씨네폭스 포인트로 최신 영화와 VOD를 바로 볼 수 있다.
 
씨네폭스는 2004년부터 합법적으로 영화와 방송 등 VOD 콘텐츠를 유통해 온 국내 최대 온라인 영화관이다. 씨네폭스는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의 클린 사이트로 지정됐으며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디지털 콘텐츠 우수기업 인증과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는 등 국내의 대표적인 온라인 VOD 포털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씨네폭스는 누적 회원 수 300만명을 보유하고 국내 90여개 배급사들과 제휴해 최다 편수의 온라인 영화, 방송 VOD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링플랫폼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의 통화에서 "마일리지를 통합·전환해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디지털 콘텐츠의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와 지속적인 제휴를 진행해 '마이비' 플랫폼에 각종 마일리지·포인트를 결합해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링플랫폼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