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냉동x삼양식품 콜라보…삼양라면 만두·삼양라면 밥 출시
"소비자 호기심 자극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
입력 : 2021-06-21 16:25:49 수정 : 2021-06-21 16:25:49
삼양라면 만두와 삼양라면 밥. 사진/삼양식품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삼양냉동과 삼양식품이 이색 신제품 2종 삼양라면 만두와 삼양라면 밥을 선보인다.
 
21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신제품 2종은 삼양라면을 통째로 만두와 볶음밥 속에 넣었다. 분말스프뿐만 아니라 실제 삼양라면의 면과 햄맛 후레이크까지 모두 재료로 사용했다.
 
탱글한 면발과 햄맛 후레이크는 쫄깃한 만두피, 찰진 볶음밥과 조화를 이뤄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며 삼양라면 분말스프를 활용해 만든 양념이 만두소와 밥알에 잘 배어 삼양라면 특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삼양라면 만두에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삼양라면 밥에는 스크램블 에그 등 풍미를 더해주는 재료를 추가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삼양라면 만두와 삼양라면 밥은 모두 냉동제품이며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파우치와 용기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양냉동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만두, 볶음밥에 삼양라면을 접목시켜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승호

산업2부 유승호입니다.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