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 '홈커밍데이'
2021-06-11 14:14:51 2021-06-11 14:14:51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OK배정장학재단은 장학생 교류를 위한 '홈 커밍 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전액전기장학생(1~12기) △행복나눔장학생(1~5기) △생활장학생(1~6기) △희망장학생(1기) △스포츠장학생 △글로벌장학생 등 OK배정장학재단을 거처간 장학생이다. 
 
다음달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OK배정장학재단은 향후 참가자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교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접수한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 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신청자 중 추첨을 거쳐 △애플 에어팟 프로(8명)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2명) 등을 선사한다. 
 
감사 편지 수기 공모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장학생은 이벤트 접수 양식에 따라 수기를 기입할 수 있다. 주제 및 형식은 따로 없다. OK배정장학재단 장학 지원과 관련한 콘텐츠를 작성하면 된다. OK금융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수기를 기입해 제출할 경우 에어팟 프로와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의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최윤 OK금융 회장은 "쉽지 않는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정진해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로 거듭난 장학생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장학생 간 교류가 활성화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OK배정장학재단은 장학생 교류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 전개한다. 사진/OK배정장학재단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