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 출시
2021-05-17 11:38:34 2021-05-17 13:19:49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특급 호텔에 머물며 해운대 일대에서 이색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호캉스는 물론 호텔 주변에서도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연계 상품으로 마련됐다. 탁 트인 해운대를 산책하며 소문난 맛집을 돌아보고 추억이 담긴 사진까지 남길 수 있는 여행 명소에 들르는 일정을 담았다.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를 가로지르며 시원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2인 왕복 이용권을 제공한다. 미포부터 청사포, 송정까지 4.8km에 이르는 해안 절경을 따라 해변열차에서 내려 원하는 곳에 머물면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2인용 피크닉 투고 박스도 제공한다. 클럽 샌드위치, 스무디, 에그타르트, 호두 타피오카 번, 초콜릿, 컵 과일 등을 보냉 가방에 담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해운대의 경리단길’로 불리는 해리단길의 추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촉촉한 육즙이 일품인 수제 버거집 ‘버거 인 뉴욕’, 콥샐러드 브런치 맛집 ‘오프온’, 달콤한 디저트와 분위기까지 겸비한 ‘스위디시’, ‘모루과자’ 등 MZ세대 취향에 맞는 음식점과 카페 7곳을 엄선했다.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으로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그때 우리 사진관’도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와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룸 1박 성인 2인과 아이 2인 기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25만 원부터,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 23만 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사진/파라다이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