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따뜻한 겨울나기’ 임원봉사활동 실시
방한점퍼·김장김치·직접 만든 레몬청 등 전달
입력 : 2019-11-12 16:54:51 수정 : 2019-11-12 16:54:51
12일 서울 은평구 소재 서울특별시립 은평의마을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홍봉식 서울특별시립 은평의마을 원장, 진옥동 신한은행장, 김필수 한국구세군 사령관. 사진/신한은행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신한은행 임원봉사단은 서울 은평구 소재 서울특별시립 은평의마을에서 방한점퍼와 김장김치를 지원하고 레몬청을 만들어 제공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진옥동 신한은행장과 임원 50여명은 구스다운 방한점퍼 900벌과 직접 만든 김장 김치 400kg, 레몬청 275리터를 전달했다. 
 
이날 방문한 서울특별시립 은평의마을은 구세군자선냄비가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성인 남성 노숙인 요양시설이다.
 
방한점퍼는 신한은행의 주거래기업인 블랙야크가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에 뜻을 함께해 제공했다. 
 
12일 서울 은평구 소재 서울특별시립 은평의마을에서 진행된 신한은행 임원 봉사활동에서 신한은행 진옥동 신한은행장(사진 왼쪽)이 서울특별시립 은평의마을에 전달할 레몬청을 만들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또 김장김치는 신한지주(055550)의 1사1촌 마을에서 직접 재배해 담근 것으로 신한지주의 ‘사랑의 김장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달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한파를 앞두고 우리 주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어려움을 돌아보며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지원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사회공헌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병남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