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CGV X 키즈잼’ 1호점 CGV송파에 오픈
입력 : 2019-08-07 15:01:06 수정 : 2019-08-07 15:01:06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대교의 프리미엄 키즈 콘텐츠 브랜드 ‘키즈잼’이 CJ CGV와 함께 키즈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을 CGV송파에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오픈하는 ‘CGV X 키즈잼’은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북 라운지로, ‘북플레이존’과 ‘아트플레이존’으로 구성됐다.
 
대교가 키즈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을 CGV송파에 오픈했다. 사진/대교
 
우선 자연감성 생각놀이터 ‘북플레이존’에서는 약 6000여권의 책을 통해 아이들이 놀이와 체험,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언어, 논리수학, 공간, 자연친화 등 아이의 성향을 고려한 8가지 다중지능(MI) 카테고리 도서들과 키즈잼이 추천하는 유아 북캉스 그림책, 영화가 된 그림책, 온 가족이 함께 보는 도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교육기업 대교에서 제작한 어린이 동화, TV콘텐츠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상상키즈 시네마존’과 잔디 놀이터, 클라이밍, 블록 풀, 교구 체험 공간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다감각 아트체험 클래스 ‘아트플레이존’에서는 아이들의 관심 영역을 토대로 누리과정과 연계된 맞춤형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맞춤형 클래스는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등 5개 영역에서 총 9가지를 선보이며, 유아 체육 프로그램 ‘플레이잼’과 창의적 활동을 통한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씽크잼’, 자연 친화적 생태 체험 프로그램 ‘에코잼’ 등 아이들의 감각 발달을 돕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GV X 키즈잼’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단, 만 4세 미만 유아의 경우 안전을 위하여 보호자가 동반 입장해야 이용 가능하다.
 
이번 ‘CGV X 키즈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키즈잼 북플레이존이나 아트플레이존을 이용하는 고객 2000명에게 기념 텀블러를 증정하며, CGV에서는 증정 받은 텀블러로 무료 팝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트플레이존 멤버십 선착순 가입 고객에게는 유아 놀이완구 또는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진행하는 ‘썸머매직 쇼캉스’ 초대권을 선물하고, CGV송파에서 관람한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북플레이존 부모 무료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CGV송파에 ‘CGV X 키즈잼’ 1호점을 오픈하며 새로운 형태의 문화공간과 아이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됐다”며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을 방문하는 부모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