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초이락, 키즈카페 '브라보키즈파크' 오픈
2019-04-18 14:09:05 2019-04-18 14:09:05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빠샤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릭터들이 모인 키즈카페 '브라보키즈파크'가 공식 오픈 한다.
 
콘텐츠 전문 기업인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25일 '브라보키즈파크' 1호점을 이마트 천안서북점 2층 완구매장 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라보키즈파크 2호점은 다음 달 말 이마트 의정부점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브라보키즈파크는 '빠샤메카드', '요괴메카드', '공룡메카드',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의 콘텐츠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총 7개의 놀이존으로 구성돼 있다. 약 330제곱미터(100평)의 공간에 완구체험방, 역할놀이존, 영유아존, 놀이존, 대형 슬라이드&볼풀장, 소형영화관, 대형영화관 등이 들어가 있다. 팝콘, 캐릭터 풍선 증정 이벤트, '빠샤메카드' 대회(오는 27일) 등 브라보키즈파크 1호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영화관의 경우 아이들만 입장할 수 있는 영화관, 부모님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관으로 구분했고, 영상과 사운드시스템도 고급화 하는 등 세심하게 기획했다"면서 "어린이들이 다양한 신체활동, 역할놀이와 더불어 영화감상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복합 놀이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