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위스보그, '비트코인 투자 시뮬레이션 게임앱' 출시
스위스보그 커뮤니티 앱 통해 최대 50만달러 BTC 차등분배
2019-03-29 17:07:28 2019-03-29 17:07:28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스위스 블록체인 핀테크기업 스위스보그는 비트코인 투자 시뮬레이션 게임 애플리케이션인 '스위스보그 커뮤니티 앱(SwissBorg Community App)'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비트코인 가격을 예측하고 랭킹에 따라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 앱으로, 이용자들은 비트코인에 모의투자를 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상위 랭커들은 최대 50만 달러(한화 5억692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차등 분배 받고, 올해 런칭 예정인 스위스보그 자산관리 애플리케이션도 우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이와 함께 비트코인 가격변동에 대한 일일 기술적 분석과 마켓 리포트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 앱으로 레퍼렌덤을 진행하고, 집단지성 플랫폼을 구축해 커뮤니티를 확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켄 야가미 스위스보그 아시아지부 대표는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암호화폐 자산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있다"며 "앱 출시 이전에 커뮤니티 앱을 먼저 런칭해 암호화폐가 익숙지 않은 초심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스위스보그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